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xCoding (iOS, Swift 강좌 추천)
    iOS 2021. 8. 10. 18:05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공부하면서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고, 지금도 SwiftUI, RxSwift를 공부하면서 너무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 KxCoding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KxCoding

    먼저 시작하기 전에 감사하다는 말부터 하고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첨에 기초지식, 정말 base가 어떤식으로 구성되어서 진행되는지 메모리는 어떤식으로 관리하는지 등등을 Mastering iOS, Mastering Swift를 통해 배울 수 있었어요.

    확실히 예제들위주로 된, 구현 위주로 된 Youtube 강의로도 코드를 작성하고 화면을 만들어 낼 수 있지만, 최적화된 코드 그 이상을 위해서는 꼭 기초가 탄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그 원리를 알려줬다고 생각해요.

     

    아래는 KxCoding의 강좌 리스트 입니다.

     

    아래는 제가 듣고 있는 List에요. 2%, 4%에 의아하시겠지만, 강좌수가 정말 많아서 그렇고 제가 저 강의를 들을때 사실 이미 좀 개발을 1년 넘게 했을때고, 필요한 기초 지식인 강의만 계속 반복해서 들었어요.( 몇십회 반복....ㅎㅎ)

     

    정말 강추는 처음 iOS 개발을 하신다, Mastering iOS !!

    RxSwift를 하신다!! Mastering RxSwift!!

     

    요렇게 입니당~~

     

    특히 RxSwift는 하나하나 알고 있는게 정말 중요하다고 개발하면서 많이 느껴요!!

    활용을 얼마나 잘하느냐가 실력이 되더라구요! 따라서 저 강의의 지식이 되기때문에 정말 유익했고, 마지막에는 예제도 두개나 있다는 점. 첨 해보기 진짜 좋습니다.

     

    SwiftUI는 제가 아직 현업에서 사용해보지 못해서 정확하게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다들 아시다시피 새로운것을 배우고 한번 아는것과 모르는것의 차이는 천지차이라고 생각해요...! 추천!

     

    질문

    그리고 이거는 정말 꿀팁인데!! 여기서 강의실에서도 질문할 수 있지만, kxCoding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해서 물어보면 진~~~짜 빠르게 답변해주십니다.

    정말 1:1 로 답변 받고 싶을때 너무 많잖아요...!! 답을 구하기 어려울때 너무 큰 도움이 됩니다.

    정말 어려운 내용 (예를 들면 TableView는 Cell을 재사용하며 로드 하는데 그 안에서 StackView를 중첩적으로 너무 많이 사용하게 되면 성능저하가 너무 우려되지 않을까요, Collection View와의 성능 차이가 있을까요 등등 제가 너무 어려운것들을 물어본 기억이 나네요...ㅠㅠ)도 최대한 답변해주신답니다...!! 감사했어요

     

    링크

    아래는 링크를 드릴게요 .!! 제가 정말 도움이 된 만큼 여러분에게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https://kxcoding.com/

     

    여러분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합니다 | KxCoding

    Mastering SwiftUI 더 적은 코드로, 더 멋진 UI 만들기

    kxcoding.com

     

    728x90

    'iOS'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 test 시작하기  (0) 2021.12.29
    Xcode Simulator가 나오지 않을때  (0) 2021.11.18
    tcpdump 보기  (0) 2021.07.30
    M1 pod install 오류  (0) 2021.06.19
    WWDC 2021  (0) 2021.06.16

    댓글

Designed by Tistory.